[총칙]

제1조(목적)
본 회원약관은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회원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회원 가입 시 회원들에게 공지하고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제3조(회원약관의 수정)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약관은 화면에 게재하여 회원들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제4조(이용계약의 체결)

회원 가입 시 회원 약관 밑에 있는 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여 이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제5조(이용신청)

회원 가입은 웹사이트의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하며, 가입희망 회원은 반드시 자신의 본명 및 생년월일을 기재해야 한다.

제6조(회원가입의 승낙)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가입 희망 회원이 인터넷으로 제5조와 같이 신청하면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바로 가입을 승인한다. 아울러 안동대학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자료)의 수신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7조(회원가입 신청거절 및 강제 탈퇴)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타인의 명의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할 경우 회원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신청이 승인이 된 후에도 허위사실의 기재가 발각되거나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음란물이나 불건전한 내용을 게재할 경우 회원자격을 강제 탈퇴시킬 수 있다.

제8조(회원의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 소홀과 부정사용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책된다. 또한 이용회원은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서비스를 불법으로 복제 유통시킬 수 없으며 이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된다.

제9조(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의무)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이용회원의 정보를 회원의 허락없이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는다. 다만 안동대학 웹사이트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는 사람이나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이 경우에도 개인에게는 제공되지 않으며 규정된 절차에 따라서 수사기관에만 제공할 수 있다.

제10조(서비스 이용시간)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인터넷 서비스는 연중무휴로 1일 24시간 운영된다. 단, 안동대학의 설비 보수 공사 등의 사유나 운영상의 이유로 서비스를 일시중지 할 수 있다. 이 때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사전에 공지를 하여 회원들에게 알린다.

제11조(메일링 대상 정리)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회원 가입 시 동의 절차를 거쳐 입시 안내 메일링 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교 졸업 등의 신분 변동자에 대하여는 메일링 발송 중단을 알리는 메일을 발송함과 동시에 메일링 서비스를 중단 조치한다. 신분 변동자가 지속적인 메일링 수신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회원 스스로가 메일수신여부 체크를 하여 메일링을 수신할 수 있다.

제12조(회원의 탈퇴)
이용회원이 서비스 탈퇴신청을 하면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바로 회원탈퇴를 승인한다. 회원탈퇴 신청은 회원이 직접 회원 정보 수정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해야만 가능하다.

제13조(회원 정리)

안동대학 웹사이트는 회원의 최종 접속 자료를 기준으로 2년이 초과할 경우에 회원 정보를 삭제 처리한다.

제14조(관할 법원)

안동대학 웹사이트와 회원 간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안동대학 웹사이트의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